인천문화예술회관-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업무협약 체결

박흥서 기자입력 : 2019-01-31 14:32

인천문화예술회관(관장 안인호)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점장 김선민)이 31일 문화예술회관 귀빈실에서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다양한 문화예술사업 교류 및 시민들의 문화생활 지원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인천문화예술회관-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업무협약 체결[사진=인천문화예술회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문화백화점’을 표방하고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금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금번 협약체결로 롯데백화점은 MVG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유료회원제인 컬처리더 회원가입을 지원하고 회관의 공연홍보를 협력하기로 했다.

안인호 인천문화예술회관장은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민간의 관심과 협력이 절실한 상황에서 인천 최대 규모의 백화점과 협약을 체결하는 것은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 이후 더 많은 민간과의 협력관계가 맺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민 인천터미널점장은 “인천의 대표적인 문화공간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작은 협력으로 시작하지만 지역의 공연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기존 신세계백화점이 퇴각하고 지난 1월 4일 개점한 인천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인천지역 쇼핑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