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주)우방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18일 모델하우스 오픈

강우석 기자입력 : 2019-01-18 16:36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이미지= SM(주) 우방]


SM(주)우방이 18일 올인빌 복합단지인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대구시 동구 신천동 70-1외 필지에 전용면적 △59㎡ △84㎡ 아파트 322가구, 전용면적 △49㎡ △50㎡ 오피스텔 253실 등 총 575가구를 분양한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바로 앞에서 지하철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누릴 수 있는 입지적 강점을 가졌다.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자리해 막힘없는 출퇴근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앞에 있어 장거리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백화점, 아쿠아리움, 영화관, 문화센터 등 쇼핑과 여가, 외식,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이 도보거리에 위치해있어 풍요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고, 파티마병원,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이마트 만촌점 등도 가깝다.

동대구로를 따라 대구무역회관, 대구테크노파크, 대구콘텐츠센터, 대구경북디자인센터, 상공회의소, 법원, 검찰청 등 비즈니스 법조타운과 금융타운 등이 인접되어 있어 오피스텔의 풍부한 임대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도 큰 장점이다. 오피스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계식 주차장이 아니라 지하 1~2층에 오피스텔 입주민 전용 자주식 주차공간 253대를 마련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며, 날씨 걱정없는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무상제공, 고급 아트월 무상 시공으로 입주민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KT 첨단 IoT시스템도 적용된다. IoT아파트 앱을 통해 조명, 난방, 가스 등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제어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외출 및 귀가 시 기기동작을 자동 실행하는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어린이놀이터, 데크쉼터 등 다양한 휴게공간과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실버룸 등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를 실현,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단지환경을 조성한다. 아파트 세대와 오피스텔 세대의 주차출입구와 주차장을 별도로 분리시켜 입주민의 주차편의성도 높였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는 어린이회관 앞(대구 수성구 황금동 844번지)에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