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의 방' 도경수♥남지현, 현대극에서도 빛나는 '백낭' 케미…김재영에 '찰떡' 조언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16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방송 캡처]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와 남지현이 '은주의 방'에 특별출연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올리브 '은주의 방'에서는 류혜영과 김재영이 첫키스까지 했으나 "친구를 잃고 싶지 않다"는 류혜영의 뜻에 친구로 남기로 했다.

이날 방송에서 민석(김재영 분)은 은주(류혜영 분)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전하며 키스했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친구로 지내왔으나 민석은 더 이상 자신의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

하지만 은주는 민석을 밀쳐냈고 그를 피하기 시작했다. 민석 역시 고민에 빠졌고 그를 북돋아준 건 어느 신혼부부였다.

한 신혼부부는 민석을 찾아와 신혼집을 상담받았고 아내(남지현 분)는 남편(도경수 분)에 대해 "결혼할 때 쯤엔 많이 싸워서 '결혼을 하네 마네' 했었는데 오랜 친구 사이였어서 그런지 잘 풀렸다"며 "그때마다 서로 이해하고 잡아줬다. 제 옆에 언제나 친구로도, 남편으로도 있는 거니까"라며 민석과 은주의 상황과 꼭 맞는 조언은 전했다.

'은주의 방'에 특별출연하게 된 도경수와 남지현의 인연은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백일의 낭군님' 이종재 PD를 응원하기 위해 극 중 원득(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 분)이 나선 것. 두 사람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찰떡호흡으로 '은주의 방'에서도 빛나는 케미를 잃지 않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