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프레디 머큐리,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2-14 09:45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이십세기폭스 코리아 제공]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작품.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9일 누적 관객수 700만 명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흥행작 3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10일 '어벤져스'(707만 명)를 뛰어넘고 역대 국내 개봉 외화 13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세계 최초로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선공개 된 포스터로 한국에서 독점 공개 후 순차적으로 전세계 각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프레디 머큐리’가 멤버들의 별자리를 활용해 디자인한 ‘퀸’의 대표 로고를 배경으로, 자신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프레디 머큐리’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겨있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로 분한 레미 맬렉의 믿기 힘든 싱크로율과 한 쪽 팔을 뻗고 다른 한 손으로는 마이크를 쥐고 있는 그의 당당한 모습은 전세계를 열광케 한 최고의 아티스트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우리의 무대는 끝나지 않았다’라는 카피로 대한민국을 휩쓴 '보헤미안 랩소디'와 ‘퀸’의 흥행 신드롬이 멈추지 않을 것임을 예고, 동시에 뜨거운 전율을 선사하며 약 730만 명의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올해 최고의 음악 영화다운 면모를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처럼 전세계 최초로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해의 진정한 주인공임을 보여주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한국 흥행 돌풍이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세계 최초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를 통해 올해 최고 화제작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