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시가 준비한 가을축제, 많은 시민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3-08-27 11: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 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 개최

사진수원시
이재준 시장이 음악회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밤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 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에 참석해 “경기 수원시가 준비한 다채로운 가을축제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수원시와 수원시립합창단이 주최한 이날 음악회에는 수원시립합창단, 가수 김범수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재호 수원시립합창단 부지휘자가 지휘하고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가 협연했다.

수원제1야외음악당 객석과 인계예술공원 잔디밭은 관람객들로 가득 찼다.
잔디밭 음악회를 찾은 시민들 사진수원시
잔디밭 음악회를 찾은 시민들. [사진=수원시]
이재준 시장, 수원시의회 조문경 문화체육교육위원장 등이 시민들과 함께 음악회를 관람했다.

무대에 올라 인사를 한 이재준 시장은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시는 시민들을 위해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하겠다”며 “9~10월에 열리는 헤리티지 콘서트, 재즈페스티벌, 제60회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 세계유산축전 수원화성 등 축제에도 많은 시민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수원시립합창단은 ‘스타워즈’, ‘어벤져스’, ‘사랑과 영혼’, ‘석양의 무법자’, ‘인어공주’, ‘토이스토리’, ‘라푼젤’,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보헤미안 랩소디’ 등 영화의 삽입곡을 불렀다. 가수 김범수도 ‘보고 싶다’ 등 히트곡을 불러 호응을 얻었다.
◆ 제67회 수원특례시 체육대회 개최
이재준 수원시장이 수원특례시 체육대회에서 시민들과 함께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이재준 수원시장이 수원특례시 체육대회에서 시민들과 함께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이재준 시장은 “수원특례시 체육대회가 시민 참여로 완성된 것처럼, 체육특례시를 만드는 기반은 시민”이라며 “시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체육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건강한 스포츠 생태계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경기 수원시는 제67회 수원특례시 체육대회가 수원종합운동장 체육관에서 열렸다고 27일 밝혔다.

수원특례시 체육대회는 구별 대항(시민 참여 경기)과 종목 대회(동호인)로 진행됐다.

줄다리기 등 7개 종목으로 치른 구별 대항에는 시민 1000여명, 테니스 등 23개 종목이 진행된 종목 대회에는 동호인 6000여명이 참가했다.

지난 26일 개회식에 참석한 이재준 시장은 시민들과 함께 줄다리기, 탁구 등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