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동원로얄CC와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협약…총 30곳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11-21 16: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PGA 공식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는 KPGA 송병주 전무(왼쪽)와 동원로얄 컨트리클럽 장재익 감사. 사진=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양휘부)가 지속적인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으로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KPGA는 지난 14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기장 동원로얄 컨트리클럽과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KPGA 공식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로써 KPGA가 인증하는 골프연습장은 총 30곳으로 늘어났다.

기장 동원로얄 골프연습장은 영남권에 위치한 골프연습장 중 최초로 KPGA의 인증을 받게 된 곳으로 9홀 정규 퍼블릭 코스를 비롯해 비거리 240야드의 규모에 총 44개의 타석, 퍼트 연습장과 헬스장, 스크린 골프, 세미나실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경남 통영과 양산, 부산 기장에 골프장 및 복합 리조트를 운영중인 동원개발의 레저사업분야 총괄임원인 장재익 감사는 “국내 최대 골프 단체인 KPGA의 인증을 받게 돼 강한 책임감과 함께 사명감이 생긴다”며 “전문적이고 검증된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연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골프 실력 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선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1월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지금까지 꾸준하게 협약을 체결해 나아갔으며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넘어 충청과 전남 그리고 영남 지역까지 전국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양휘부 KPGA 회장은 “어느덧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시작한지 1년째를 맞게 됐다. 그 동안 본 사업의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통해 골프 대중화의 기반인 골프연습장과 친화적 관계를 형성하며 KPGA 회원들의 복지 확대 및 국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전국의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레슨의 진행,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 등을 판단해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함으로써 레슨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 목적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