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습관 길러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쿡n쑥쑥’ 아동영양교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11-20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직원과 서울신상도초등학교 학생들이 쿡앤쑥쑥 프로그램 후 기념촬영을 진행했다.[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태호)가 지난 19일 월드비전과 함께 서울신상도초등학교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하는 아동영양교육 쿡앤쑥쑥’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성장기 아동들이 고른 영양섭취와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만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 김태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화봉사단, 서울신상도 초등학교 아동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부터 시작된 ‘쿡앤쑥쑥’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영양교사가 아동들의 건강상태와 식습관을 점검하고 영양교육과 요리교실을 진행했다.

바른식습관연구소 영양교사의 지도 하에 아동들의 식습관 점검 등 영양교육을 실시하고, 떠먹는 고구마피자를 만들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FC부문 김태호 대표이사는 “교육에 참여한 아동들이 식재료 손질부터 요리체험까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함께 교육에 참여하는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며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하는 영양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는 습관을 기르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아침머꼬’조식지원사업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올해부터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소속 초등학교 및 중학교 총 6개교 교육복지 대상 학생들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