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김해시, "민원실에 소통 꽃이 피었어요"...전시공간으로 활용

(김해)이채열 기자입력 : 2018-11-09 12:10수정 : 2018-11-09 12:10
전시, 사진전 등 가을 맞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시민들에게 '삶의 여유' 제공

김해시 민원실이 전시 공간 등으로 활용되면서 시민들에게 휴식과 정서적 여유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다육아트와 캔 디자인 전시 모습.[사진=김해시 제공]


김해시 민원실의 전시공간 활용이 활발하다. 특히 가을을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까지 마련하면서 시민들에게 여유를 제공하고 있다.

시는 민원실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하면서 전시와 사진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민원실에서는 다육아트와 캔 디자인’ 전시가 9일까지 진행된다. 이어서 13일부터 22일까지 '국화분재'를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될 분재는 올 3월부터 시 농업기술센터의 국화분재 교육생들의 작품으로 가야테마파크에서 11일까지 전시되는 작품 중 50점이 민원실로 옮겨진다.

또 '김해의 어제와 오늘' 사진전이 26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전시되는 사진 60점은 정감어린 옛 시절을 추억하게 하는 한편 획기적으로 발전한 김해의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할 전망이다.

배선영 시 민원소통과장은 "작은 전시회지만 알차게 준비한 만큼 민원업무를 보러 오신 분들도 즐거운 마음으로 잠깐의 여유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