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 얼굴형 맞춤 웨딩 티아라 추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08-17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연웨딩, 티아라 추천. [사진=가연]


가연웨딩은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지만, 잘못 선택하면 단점을 부각해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는 웨딩 티아라를 17일 얼굴형에 맞춰 추천했다.

가장 대중적인 아치형 티아라는 머리를 감싸는 형태에 가운데 부분이 높은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업스타일 헤어와 잘 어울린다. 특히, 얼굴이 역삼각형인 신부가 쓰면 뾰족한 얼굴선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미니 티아라는 본식보다는 웨딩 촬영 시 많이 사용된다.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고, 단발머리나 올림머리, 숏 컷과 잘 어울린다. 각진 얼굴형에 착용하기 좋다.

내추럴한 스타일의 화관형 티아라도 있다. 꽃이나 나비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웨딩 촬영이나 야외 결혼식 때 사용한다. 굵은 컬의 웨이브 또는 반 묶음 머리와 잘 어울리며 심플한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쪽이 좋다.

왕관 모양이 부담스러운 신부에게는 밴드형 티아라를 추천했다. 밴드 타입은 드레스 또는 헤어 스타일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마와 광대가 발달한 얼굴형을 보완해 준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티아라는 모양이나 크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원하는 분위기나 얼굴형 등을 고려해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