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6-14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공동취재단]

▶노무현 전 대통령이 심은 소나무
안익산 북측 수석대표가 14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판문점 북측 통일각에서 열린 남북장성급군사회담에서 남측 대표단에게 2007년 노무현 전 대통령이 심은 소나무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 

 

[연합뉴스]

▶'장신구의 품격'
1910년 노벨평화상 수상단체인 국제평화국의 리사 클락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63 컨벤션센터에서 '남북,북미 정상회담과 한반도 평화'라는 주제로 열린 6.15 남북정상회담 18주년 기념식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리사클락 대표의 평화 상징 귀고리가 눈길을 끈다.

 

[사진=해운대경찰서 제공]

▶화장실몰카 꼼짝마
14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 있는 이동식화장실에 해운대경찰서가 여름철 급증하는 불법 촬영 범죄를 예방하고자 조형물을 설치했다. '해운대 어벤져스 경찰관'으로 명명된 이 조형물은 해운대경찰서 소속으로 해운대와 송정해수욕장에 각각 근무 중인 현직 경찰관 5명이 바닷가를 지키는 형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선거벽보 철거
14일 서울 용산구 한남오거리 인근에서 한남동 주민센터 직원들이 6·13 지방선거 선거벽보를 철거하고 있다.

 

[연합뉴스]

▶수달 월드컵
축제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작은발톱수달이 수조에서 축구공을 가지고 놀고 있다. 축구공을 수조에 넣은 것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내 동물들의 야생 습성을 잃지 않도록 다양한 행동을 유도하는 행동 풍부화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유대길 기자 dbeorlf@]

▶홍준표 대표 사퇴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6.13 지방선거 참패 결과에 대해 대표직 사퇴를 공식 발표한 뒤 밖으로 나와 엘리베이터에 올라 있다.

 

[연합뉴스]

▶해운대해수욕장 본격 손님 맞을 준비
14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중장비가 모래축제에 선보인 작품을 무너뜨리고 평탄작업을 하고 있다. 해운대해수욕장은 지난 1일 조기 개장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