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HIT 500 지원사업에 도전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5-28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창업초기 신제품 홍보·마케팅지원에서 판로확대까지

사진은 본 기사와 무관함.[사진=아이클릭아트]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오는 1일까지 올해 중기제품거래촉진(HIT500)지원사업 2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창업 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소비재 제품을 개발·생산한 기업이다. 이번 모집에서는 100여개의 우수 중기제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사회적경제기업은 우선 선정한다.

참여기업은 1차 서류 및 온라인평가와 2차 실물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은 상세페이지 제작, 쿠팡·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에 개설되는 온라인판매관 참여기회 제공, 행복한백화점 및 아임쇼핑 입점 등 다양한 마케팅·홍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윤인규 중진공 수출마케팅사업처장은 “창업초기 우수한 중소벤처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들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중기제품거래촉진지원사업은 마케팅에 애로를 겪는 창업초기 및 신제품 출시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와 테스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352개 제품을 선정해 지원한 결과, 평균 매출액이 5.5% 증가하는 등 중소벤처기업의 효율적 판로개척 수단으로 평가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