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브랜드 콘서트 '축가', 불법 티켓 판매자 급증에 몸살…"불법 티켓 적발 시 법적 조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13 0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27엔터테인먼트 ]


가수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 측이 불법 티켓 판매에 대해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공연 주최사인 에스케이재원㈜은 “최근 성시경의 2018 단독 콘서트 ‘축가’ 티켓이 전석 매진된 후 온라인상에서 티켓 불법 거래가 급증하고 있다”며 “불법 티켓 유통 방지를 위해 실시간으로 확인중이며 판매자 적발시 곧바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엄중 경고했다.

이어 “공식 예매처가 아닌 다른 루트로 구매한 티켓은 모두 불법 티켓에 해당한다. 티켓 수령 및 입장에 본인 확인 절차를 엄격하게 진행할 계획이며, 불법 판매 좌석 발견 시 주최 측의 권한으로 해당 티켓을 취소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5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옥션티켓을 통해 오픈된 성시경의 2018 단독 콘서트 ‘축가’ 서울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 4분 3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축가’의 예매 열기가 뜨거워지자 정당하지 않은 방식으로 이익을 챙기려는 움직임 일부가 포착됐고, 콘서트 주최 측은 순수하게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의 피해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불법 티켓 판매 근절을 위해 칼을 뽑아든 것.

주최 측 관계자는 “불법 티켓 거래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 콘서트 주최, 주관 측은 일절 책임지지 않는다. 이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각별한 유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시경의 2018 단독 콘서트 ‘축가’ 서울공연은 오는 5월 26일과 27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오는 6월 2일과 9일 열리는 대구, 전주 공연 예매는 각각 오는 12일과 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