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레드마우스는 선우정아…새 가왕 집시여인 탄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경주 기자
입력 2018-02-11 2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우정아 "왕이라는 타이틀 힘들었다"

[사진=연합뉴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던 레드마우스의 정체는 선우정아였다.

오늘(11일) 오후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는 피자맨과 주작의 대결이 있었다. 먼저 무대에 오른 피자맨은 10cm의 '스토커'를 선곡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시청자에게 선사했다.

다음 무대를 꾸민 주작은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를 불렀다. 선곡부터 반전을 선보인 주작은 힘찬 보컬로 큰 박수를 받았다.

접전 끝에 판정단은 주작에게 승리의 표를 던졌다. 아쉽게 패배한 피자맨은 바로 엠넷 '슈퍼스타K' 출신의 가수 김지수였다.

두 번재 대결은 레이싱카와 집시여인의 대결이었다. 먼저 무대에 오른 레이싱카는 이적의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를 선곡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첫 소절부터 빠져들게 만드는 그의 음색과 감성에 판정단은 노래에 빠져들고 말았다.

다음으로 무대에 오른 집시여인은 이수영의 '덩그러니'를 선곡하며 우수 짙은 음색을 뽐냈다. 결국 집시여인은 이 무대로 70대 가왕자리를 차지했고 레드마우스는 그 정체를 드러내야 했다.

선우정아는 "저는 방송출연을 잘 하지 않는게 아니라 못한거다. 기회가 없어서 못 나왔지만 출연하고 싶었다. '복면가왕'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예전 왕족들이 힘들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왕이라는 타이틀이 힘들더라. 또 가면 덕분에 제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었다. 정말 행복했고 끝났다는 게 아쉽다"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선우정아는 작년 연말에 아이유와 함께 '고양이'라는 곡을 불러 큰 사랑을 받았으며 작년 4월 출시된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Palette)에서 수록곡 '잼잼'을 작사·작곡한 바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