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위너 강승윤, ‘믹스나인’ 스페셜 심사···공감대+진정성 빛나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2-16 14:16수정 : 2017-12-16 14:16

[사진= 믹스나인 방송 캡쳐 ]



위너 강승윤이 '믹스나인'에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등장한다.

강승윤은 오는 17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 씨엘, 자이언티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믹스나인' 두 번째 경연인 '포메이션 배틀' 심사를 맡은 강승윤은 대결 무대를 지켜보며 매의 눈으로 실력자를 살폈다.

그는 가수로서 해 줄 수 있는 전문적인 조언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진정성 있는 심사평을 건넸다. 특히 이날 강승윤은 위너 곡 'Really Really'를 경연 노래로 선정한 소녀팀의 무대를 직접 심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서 그는 포메이션 배틀을 위해 새롭게 편곡한 'Really Really'의 MR 작업을 위해 녹음실을 찾아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격려도 잊지 않았다는 후문.

'믹스나인' 제작진은 "강승윤은 진심 가득한 감상평과 실질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심사위원으로서 자질을 충족시켰다. 소년, 소녀들의 무대를 진지하게 보며 그들의 도전과 열정을 뜨겁게 응원했다"라고 귀띔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전국 70여 기획사를 찾아 새로운 스타 발굴에 나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총 71명의 탈락자가 발생한 '믹스나인'은 2차 경연 결과와 현재 진행중인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두 번째 탈락자를 발생시킨다.

화려한 대결 무대의 향연이 펼쳐질 두 번째 경연 '포메이션 배틀' 현장은 오는 17일(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믹스나인'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