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아시아] 신예 SF9, 2개월간 亞 5개 도시 투어..해외 팬 대거 집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0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해외 팬들과 만나며 차세대 한류 보이그룹으로 비상한다.
SF9은 오는 6월 16일 방콕을 시작으로 마닐라(18일), 싱가포르(30일), 타이베이(7월 9일), 홍콩(7월 16일) 등 아시아 총 5개 도시에서 ‘2017 SF9 BE MY FANTASY ASIA FAN MEETING TOUR’를 진행한다. SF9은 데뷔 약 5개월 만에 공식 글로벌 팬클럽 ‘판타지(FANTASY)’를 창단했으며 이번 투어로 해외 팬들이 대거 결집하는 발판을 마련할 전망이다.

SF9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차트인 인위에타이 V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빠른 속도로 해외 팬덤을 확장해 가며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또 6월 일본 데뷔를 앞두고 열린 첫 쇼케이스가 전석 매진되고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TOP5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빠른 속도로 커져가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을 발매한 SF9은 감성 칼군무가 돋보이는 이별송 ‘쉽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