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하석진 주연 '1%의 어떤 것' 옥수수·드라맥스 편성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2 0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마루기획, 엔터테인먼트아이엠]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iHQ-SK브로드밴드-가딘미디어가 공동 제작한 드라마 ‘1%의 어떤 것’이 편성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가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했고,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독점 선공개한다.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2003년 MBC '일요 로맨스극장'이라는 타이틀로 방송돼 당시 ‘1% 폐인’을 양산한 강동원, 김정화 주연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 원작 소설과 극본을 집필한 현고운 작가가 다시 한 번 집필에 나서고, OCN ‘처용’의 강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016년판 주인공은 하석진-전소민이다.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16부작 미니시리즈를 TV와 모바일이라는 다른 시청 환경에 적합한 맞춤 콘텐츠로 제작된 것도 주목된다. ‘옥수수’는 모바일이라는 시청 환경에 맞게 CG와 만화적인 요소들을 더해 차별화를 꾀했고, ‘드라맥스’는 조금은 긴 호흡의 편집으로 깊어가는 가을을 물들일 달달한 수목 로맨스 드라마로 TV 시청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예의범절이라곤 쌈 싸먹은 싹수에 까칠하기가 거친 사포 같은 금수저 재벌 3세 이재인 역은 하석진이, 만인에게 친절한 여자지만 잘못된 것을 가만히 두고 보지 못하는 똑 부러진 초등학교 교사 김다현 역은 전소민이 맡아 열연을 펼쳤다.

100% 사전 제작으로 이미 모든 촬영을 끝내고 마무리 편집에 박차를 가하는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서 9월 30일 첫선을 보이며, 드라마 전문채널 드라맥스 수목드라마로 10월 5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