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6 신학기 백팩 8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6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휠라]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휠라가 2016 신학기 백팩 8종을 출시했다.

휠라가 새롭게 선보인 백팩 8종은 이탈리아의 명소에서 영감을 얻어 이름 붙였다. 휠라의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에 입각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간편하고 실용적인 내∙외부 설계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책가방을 주로 이용하는 중고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착용가능하다.

특히, 트레비 백팩은 휠라가 100여년간 이어온 오리지널리티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컨셉트를 결합해 탄생시킨 모델이다. 세련된 감각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나일론 소재의 겉감으로 가방 전체 무게를 최소화하고, 등판과 어깨끈은 통풍이 잘 되는 에어 메시 소재를 선택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가방과 소지품의 무게가 가해지는 어깨와 등판 부분에는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백팩 내부의 메인 공간을 두 개로 분리해 용도에 따라 소지품을 담을 수 있으며, 노트북(13인치) 수납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수납력을 높였다. 가방 내부에 탈부착 가능한 신주머니를 포함하고 있어 소지품이 많은 학생의 편의를 배려했다.

이 밖에도 단테, 미켈란, 판테온, 베키오, 리알토, 두오모, 나보나 등 개성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백팩 라인업을 공개했다.

휠라 관계자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활동적이라는 장점 때문에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을 대상으로 백팩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기능적인 면들을 갖추고 있으면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을 선택하면 일상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