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환경문제연구소, 송년포럼에서 경전철 문제 논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31 17: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 사단법인 도시환경문제연구소는 지난 29일 관악구 봉천동 금수사에서 200여명의 회원들과 송년 포럼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김희철 연구소 이사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기공식을 가진 신림선 경전철 진행과 아직 미 진행된 난곡선 경전철 착공 등에 대해 언급했다. 또 이와 관련한 지역주민들의 정책 제안, 토론 등이 자유롭고 활발하게 진행됐다.

아울러 김 이사장은 "올 한 해도 다사다난했고 누구보다 고생을 많이 하신 분들이 대한민국 국민들이자 관악구 주민들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새해에는 마음의 무거운 멍에들을 내려놓기 위해 긍정의 생각과 언행을 습관화 하다보면 반드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이라는 존재는 일 처리의 능력이 우선적으로 중요하지만 인생은 마라톤처럼 오래달리기인 만큼 청렴, 성실, 정직을 신념으로 지내왔다"고 덧붙였다.

청년특보 겸 청년사업가 배윤빈 GMB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사람은 믿음과 신뢰가 있어야하고 특히 의리가 있어야 한다 생각한다"며 "그동안 고생하신 이사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이사장은 제18대 국회의원과 민선 2·3기 관악구청장을 지낸 바 있으며, 지난 28일 더불어민주당(옛 새천년민주연합)을 탈당하고 안철수 신당에 입당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