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TOP3, 장재인·박광선·김필과 콜라보

입력 : 2015-11-11 01:01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Mnet ‘슈퍼스타K7’ TOP3 자밀킴, 천단비, 케빈오가 12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준결승전에서 역대 ‘슈퍼스타K’ 스타들과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이 날 펼쳐지는 준결승전에서 TOP3는 각각 2번의 무대를 선보인다. 시청자의 추천곡으로 꾸며지는 ‘시청자 리퀘스트 미션’과 ‘TOP3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역대 슈스케 스타들과 TOP3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TOP3와 콜라보를 꾸밀 주인공은 ‘슈퍼스타K2’싱어송라이터 장재인,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의 보컬 박광선, 지난 시즌6에서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인 김필이다.

먼저 음악 천재 자밀킴은 장재인과 호흡을 맞춘다. 두 개성파 싱어송라이터가 어떤 감각적인 편곡으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음으로 발라드 여신 천단비는 파워풀한 보컬의 박광선과 어떤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완성형 뮤지션이라 호평 받는 케빈오는 ‘고드름 보컬’로 탁월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뮤지션 김필과 한 무대를 꾸밀 것을 예고했다.

특히 역대 슈스케 스타들과의 콜라보는 ‘슈퍼스타K’에서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슈퍼스타K’의 과거와 현재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어 그 의미를 더한다. ‘슈퍼스타K7’ 제작진은 “TOP3와 개성과 음색이 잘 맞는 역대 슈스케 스타가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미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준결승전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