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 모바일 RPG ‘베나토르’ ‘영웅전’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2: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아레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오픈퍼블리셔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28일 모바일 RPG 최초의 확장팩 ‘베나토르’에서 ‘영웅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웅전’은 3:3, 6:6으로 진행되며, 유저는 미리 덱을 구성하고 유저는 도전 가능한 영주리스트를 통해 상대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시작된다. 전투에 승리하기 위해 유저는 다섯 가지의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총 4대의 카메라로 전투를 다양한 각도에서 관전할 수 있다.

특히, ‘영웅전’은 고객이 성장시킨 영웅과 타 고객의 영웅에 특화된 경쟁이며, 미리 구성한 덱을 통해 전투가 진행되므로 전투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네오아레나에서는 기존에 선보인 영지전, 극한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웅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 가지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먼저 12월 4일(목)까지 일주일간 영웅전을 플레이한 후 의견을 남기면 선발을 통해 엑설런트 소환권을 지급하며, 12월 11일(목)까지는 12시간 핫타임, 일일 로그인 보상 및 건물 업그레이드, 승급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베나토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venatortdoc)를 통해 진행된다.

네오아레나 게임사업본부 김부연 팀장은 “베나토르는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으로 매 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극한전에 이어 선보이는 영웅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탈환전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나토르’는 지난 6월 에이팔과 중국과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네오위즈게임즈의 자회사인 게임온과 지난 8월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네오아레나는 2015년 상반기 중국과 대만, 일본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