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 출시…22일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22: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샵, 22일 오전 7시15분 첫선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홈쇼핑 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을 출시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건조한 가을철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시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이다. 

또 가을철 건조한 공기로 인해 증발되는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에센스 함량을 65%까지 높였으며,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매트릭실-3000, 아쿠아 허브, r-PGA, 올리고 HA 등 총 4가지 특허성분을 처방했다. 특히 주요성분인 고농축 에센스는 콜라겐, 갈락토미세스, 비피다 등 피부탄력을 도와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12종류의 발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고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주며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주름과 보습유지에 대한 다양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핑크톤의 베이스에 루비, 진주, 로나 플레어 파우더를 함유해 메이크업시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연출은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에이지 투웨니스는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1년1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억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3040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오는 22일 오전 7시15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3in1 솔루션 에센스 1개, △시어버터 비타 캡슐크림 1개 △마스크 틴트 립 1개 등으로 구성됐다. 6만9900원이다.

‘3in1 솔루션 에센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담아 쓰는 에멀전 제형의 에센스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주요 성분을 동일하게 처방한 에멀전 제형의 에센스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어버터 비타 캡슐크림’은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시어버터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보습은 물론 주름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기능성 고보습 크림이다. ‘마스크 틴트 립’은 입술에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해 주며 베이비 코랄, 쏘 핑크, 마젠타 로즈 3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