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소리 나게 고혹미 넘치는 문소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6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바자]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문소리가 패션지 ‘바자’를 통해 우아한 각선미의 화보를 공개. 여배우만의 고혹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문소리는 누드 톤의 옅은 메이크업과 깊은 눈빛에 실루엣이 드러나는 네이비 컬러의 드레스와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의 의상을 입고 도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깨와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와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터틀넥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문소리는 여성미 넘치는 포즈로 우아한 관능미를 선보였다.

특히, 고혹적인 자태와 함께 카메라를 향한 강렬한 눈빛과 먼 곳을 응시하는 서정적인 감정 표현은 현장 스태프들로 하여금 "역시 문소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뉴욕아시안영화제를 시작으로 이달 사할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데 이어 내달 베니스영화제 참석 소식까지 알리며, 세계적으로 한국 여배우의 위상을 알리고 있는 문소리는 내달 4일 개봉 예정인 ‘자유의 언덕’(감독 홍상수)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자유의 언덕’은 문소리와 일본 배우 카세 료의 호흡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제71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경쟁부문과 제3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마스터즈 섹션 그리고 제52회 뉴욕영화제 메인 섹션에 공식 초청을 받는 등 세계적 영화제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개봉 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