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3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3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7월 3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이룰 수는 없지만 결국 오늘 중으로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 물건을 탐내지 말라. 자신의 것이 아님을 생각하고, 잘못된 미련은 버려라.

소띠: 주어진 책임이 힘들다 하여 계획을 변경하지 않는 게 좋겠다. 어려워도 계획대로 진행하는 게 당신보다 주위 사람들을 위해서 더 빛날 수 있다.

호랑이띠: 안 좋은 상황이라 생각했는데 극적인 반전을 맛볼 수 있는 날이다. 가급적이면 혼자 있는 시간보다는 주위와 어울리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하다.

토끼띠: 법률적으로 문제가 있던 일이 무사히 해결될 것이다. 자신이 조금 손해 보는 일이 있어도 되도록 참고 양보하는 게 좋다. 생각했던 데로 완성이 되지는 않지만 좋은 성과가 있다.

용띠: 패기로 무턱대고 일을 진행하기보다 자신보다 높은 연배나 선배의 충고를 새겨가면서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연륜과 지혜로움이 느껴지는 처신이 더 훌륭한 것이다.

뱀띠: 신규 사업을 생각하고 있으면,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는 게 좋다. 부담스러운 일들이 벌어질 것이 우려되니, 자문을 구하는 것에 소홀하지 않도록 하라.

말띠: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의미가 있는 행동이다. 새로운 힘이 용솟음치는 오후가 기대되는 하루다.

양띠: 좋은 기회로 인해서 생각지 않던 큰돈이 들어오니 주체할 수 없는 기쁨과 더불어 작은 고민거리도 생긴다. 큰 것에 만족하고 사소한 일에서 시비거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겠다.

원숭이띠: 어떠한 일에 대한 판단을 해야 할 경우 당신의 결정이 최고의 선택이다. 그대로 밀고 나가면 희망적인 결과를 도출해 낼 것이다.

닭띠: 원하는 일이 잘 될수록 약속을 지키고 신용을 쌓기 위해 노력해야 할 하루다. 지금 베풀어 놓으면 당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개띠: 생각보다 따분하고 단조로울 수 있는 날이다. 그렇다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돼지띠: 뜻하지 않은 재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 재물을 믿고 행동하면 머지않아 쉽게 굴러들어온 돈이라 여기고 쉽게 써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겠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몸에 좋다는 탄산수, 요즘 많이 드시죠? 탄산수뿐만 아니라 탄산수 화장품부터 탄산수 정수기까지 탄산수시장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요, 그런데 소화기가 약한 분들은 탄산수 피하셔야겠습니다. 소화기가 약한 사람이 탄산수를 너무 많이 마시면 소화 장애가 심해지거나 음식물 역류가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탄산이 포함된 음료가 췌장암 위험성을 높인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탄산수에 대한 맹신보다는 개인 기호에 따라 물을 선택하되 충분히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자 그럼 7월 3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서류나 문건에 관련해서 재수가 좋은 날입니다. 밖으로 돌아다니는 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하룹니다. 하지만 오늘 같이 좋은 날은 드물겠습니다.
세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그 동안의 노력의 결과가 빛을 발하게 됩니다. 차분히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한국 시트콤계의 ‘전원일기’인 ‘막돼먹은 영애씨’의 노처녀 이영애 역할을 7년째 맛깔나게 보여주고 계신 분이죠? 개그우먼 출신 연기자 김현숙씨가 바로 78년 말띠입니다. 지난 2005년 개그콘서트의 ‘출산드라’ 캐릭터로 인기를 모은 김현숙씨는 그 뒤 연기자로 전향해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줬는데요, 오는 7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해 품절녀가 된다고 합니다. 김현숙씨, 오늘은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다시 한 번 결혼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원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할 상황이 옵니다. 하지만, 지나친 육체노동은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56년생입니다. 불순한 생각을 품은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과한 친절은 의심해 보길 바랍니다.
세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쓸데없는 것에 욕심을 부리다 커다란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욕심은 금물입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알쏭달쏭한 매력의 이 남자! 눈에 띄는 비주얼과 개성 강한 캐릭터로 4차원 미남이라고 불리는 가수 정준영씨가 바로 89년 뱀띠인데요, 정준영씨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4로 데뷔해, 지금은 가요프로그램 뿐 아니라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최근에는 새 앨범 “틴에이저”까지 발매해 더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데요, 정준영씨, 그런데 오늘은 원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할 상황이 온다고 하네요. 지나친 육체노동은 피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7월 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이번 주에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무려 22년 만에 시작하는 7월 장마인데요, 오늘은 충청이남 지방에 요란한 장맛비가 내리겠고 내일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주말에 다시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중부지방은 다음 주가 되어서야 올여름 첫 장맛비가 내린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전국 곳곳에 소나기가 내린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장마는 시작됐지만, 오늘도 모두 마음만은 맑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