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S&C-뱅크웨어글로벌, 은행 솔루션 공동 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17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S&C 진화근 대표이사(왼쪽)와 뱅크웨어글로벌 이경조 대표가 조인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한화S&C가 지난 14일 뱅크웨어글로벌과 은행 차세대 사업으로의 진출을 위한 배타적 사업협력 계약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뱅크웨어글로벌은 은행 차세대 수행 경험의 최고 전문가 그룹을 구성원으로 지난 2010년 설립해 창립 3년만에 대형 은행 차세대 사업에 참여하는 등 은행과 카드시장의 신흥 주자로 주목 받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뱅크웨어글로벌은 한화S&C로부터 솔루션 성능 개선을 위한 투자를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양사는 향후 5년간 배타적 협력관계로 은행 차세대 사업에 함께 참여하게 되고 은행 IT에 대한 기술과 지식을 교류해 핵심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 소유하게 된다.

한화S&C는 지난해 스마트&크리에이티브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S&C 3.0 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사업영역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금융ICT분야의 톱 플레이어로 자리잡겠다는 목표를 밝혀왔다.

이번 뱅크웨어글로벌과의 조인식을 통해 향후 은행 부문의 코어뱅킹 분야와 차세대 사업 주관사로서의 역량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