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호 발사성공 1주년 기념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무료 관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03 11: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 나로호의 발사성공 1주년을 기념해 우주과학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우주과학관을 무료로 개방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월 이뤄졌던 나로호의 발사성공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다.

나로우주센터 입구 우주과학관은 국내 최대 우주항공 전문테마과학관으로 2층의 실내전시관과 실물크기의 야외로켓전시관 외에도 가족관람객에게 인기 있는 4D 돔영상관, 우주과학교실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 풍부한 볼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무료관람 실시 기간 중 우주과학관의 누적 방문객 수는 1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여 100만 번째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우주과학관을 100만 번째로 입장하는 관람객에게는 꽃다발과 함께 나로호 정밀모형과 가족을 위한 5년 무료 입장권 및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기념품을 주고 100만 번째 전후 관람객과 당일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철형 나로우주센터장은 “우주과학관의 100만 돌파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겨울방학을 맞아 많은 가족단위 관람객이 올 것을 대비해 나로과학위성 만들기, 워킹글라이더 만들기, 별동이손난로 만들기를 포함한 신규프로그램을 늘리고 매시간 과학해설사의 심층해설프로그램을 실시해 과학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주과학교실의 모든 체험프로그램과 심층해설, 4D 돔영상관 예약 등은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고, 또한 우주과학관 홈페이지(http://www.narospacecenter.kr)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문의전화 : 061-830-8700/876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