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틴에이저팀 NCT DREAM, 9월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음원 공개···마크 작사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0 12: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Go Up’(고 업)으로 특급 틴에이저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보여준다.

NCT DREAM은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Go Up’을 비롯한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Go Up’은 올드 스쿨 감성을 담은 랩핑과 반전되는 보컬 훅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곡으로, 그루비한 종소리, 버블리 베이스, 팝콘 신스 등 다양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으며,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함께 수록, 한층 쿨하고 세련되게 변신한 NCT DREAM의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곡은 ‘2018 MTV Video Music Awards’의 ‘Best New Artist’ 부문 후보에 오르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바지(Bazzi), 실력파 작곡팀 라이스 앤 피스(Rice n’ Peas), 미국 출신 프로덕션팀 마즈뮤직(MZMC), 히트메이커 켄지(Kenzie) 등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음은 물론, 멤버 마크도 작사에 참여한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은 9월 3일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