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사망설, 위키백과 프로필에 사망 날짜 게재돼 '황당'…"현재 삭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8-08-15 03: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4일 김아중 사망설 루머, 소속사 "사실무근"

[사진=위키백과]



김아중 사망설 루머와 관련해 확인도 안 된 사실이 위키백과에 그대로 게재됐다 수정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14일 온라인에선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 출연했고 2004년 한 CF 모델로 데뷔한 여배우가 전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내용이 담긴 루머가 확산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김아중의 사망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지금 현재 일과 관련해 (김아중에게)계속 연락이 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살아 있는 사람한테 무슨 짓이냐" "어이가 없는 내용이다" "진짜 할 일 없는 사람 너무 많다" "위키백과 수정한 사람 잡아라" "기분 엄청 나쁘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재된 김아중 프로필에는 '김아중 (金亞中, 1982년 10월 16일 ~ 2018년 8월 13일)은 대한민국의 배우다'라고 기재된 것. 김아중의 사망설을 듣고 정보를 찾아보던 누리꾼들은 위키백과의 설명을 보고 더욱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위키백과는 누구나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곳으로 김아중 측의 반박이 나오자 '2018년 8월 13일' 문구는 삭제됐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제) 촬영을 앞두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동명의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오구탁 반장과 특수범죄수사과의 이야기를 담는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