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첫 출연 아이돌룸 '합격점'…'작소셍' 하성운 밀착캠부터 강다니엘 젤리금지령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5-1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90분동안 다양한 코너로 팬심 사로잡아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주간아이돌'을 떠나 '아이돌룸'으로 다시 돌아온 정형돈 데프콘이 그들만의 MC 스타일로 첫 방송만에 합격점을 얻었다. 

12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 첫 회 주인공으로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이 완전체로 출연했다.

첫 선을 보인 '오늘의 PICK돌 밀착 카메라'는 돌림판으로 선정된 멤버를 카메라 한 대가 녹화 내내 밀착해 모습을 담아내는 것으로, 첫 번째 주인공으로는 하성운이 선택돼 '직캠'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진 코너는 '357 댄스'로 노래 중간 정형돈이 외치는 숫자에 맞춰 멤버들이 나와 춤을 추는 것으로, 성공하면 소고기를 쏘겠다고 제안했다. 의혹에 불타던 멤버들은 '에너제틱'에 맞춰 도전했으나 연달아 실패했고, 실패를 예감한 정형돈은 첫방을 기념해 기회를 더 주겠다고 말했다. 코너에 익숙해진 워너원은 실수 없이 노래를 끝마쳐 한우 회식을 손에 넣었다.

이어진 '나노댄스'에서 워너원은 '부메랑'에 맞춰 춤을 췄다. 안무 중 킬링 파트 구간을 정해 모든 멤버의 댄스를 나노 단위로 보는 것으로, 성공으로 끝나는가 했지만 김재환의 실수로 끝이 났다. 실패의 충격에 강다니엘은 바닥을 굴러다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멤버들에 대한 소문을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리더 윤지성은 '나를 키운 건 8할이 여동생이다'를 두고 팩트 체크에 나섰다. 직접 여동생 윤슬기와 전화통화를 한 정형돈과 데프콘은 윤슬기의 센스에 놀라움을 드러냈고, 윤지성 동생답게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았다.

이어 젤리 귀신으로 알려진 강다니엘은 '앞으로 더 섭취해도 되는가'를 정확히 알기 위해 의사의 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치아는 튼튼하지만 젤리 섭취는 안된다'는 의사의 진단에 강다니엘은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나라 잃은 표정을 지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옹성우는 '시금치를 무쳐도 섹시할 손(시무손)'이라는 팩트 체크를 위해 섹시함을 장착한 채 시금치를 무쳤고, 박지훈은 '윙크와 저장을 졸업했다'며 졸업장을 받았다. 이어 생활 애교가 많다는 이대휘는 멤버들과 MC들을 향해 애교를 선보였고, 황민현은 겨드랑이조차 털이 없다는 것을 MC들에게 보여줘 웃음을 줬다.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하성운은 아랫입술이 2cm 임을 증명했고, 김재환은 박우진의 팝핀만 보면 소름이 돋는다고 주장했지만 증명을 하지 못해 '허언증'이라는 놀림을 당했다. 박우진은 '만능 댄스왕'답게 동요는 물론 뉴스 시그널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고, 배진영은 워너원이 닮고 싶어 하는 '얼굴픽'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라이관린은 110cm 다리 길이를 자랑하는 강다니엘을 제치고 116cm를 증명해 놀라움을 줬다. 

한편, '아이돌룸'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