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신용카드 할인 혜택 누리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운 기자
입력 2018-05-08 0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외식·여행 등 혜택 다양

[사진=연합뉴스]

직장인이 예상한 어버이날 평균 경비는 29만원으로 가정의달 준비 비용 1위에 올랐다.

잡코리아가 직장인 577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미혼 직장인은 평균 25만원을, 기혼 직장인은 평균 33만원을 어버이날 지출액으로 각각 예상했다.

어버이날 선물은 건강식품부터 기능성 화장품 등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 제품들이 많다. 하지만 카드사의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을 꼼꼼히 이용하면 좀더 알뜰하게 지낼 수 있다.

삼성카드는 오는 13일까지 정관장 몰에서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받을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안마기와 건강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회원에게 특가로 판매한다.

KB국민카드는 이달 31일까지 '체크카드 패밀리 오클락 이벤트'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오후 1시에서 오후 9시 사이 음식점, 영화관, 놀이공원 업종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아웃백 3만원 모바일 할인권, 신세계 이마트 2만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등을 발송한다.

롯데카드는 정관장 로드샵이나 온라인 정관장 몰에서 롯데카드로 15만, 30만, 45만 원이상 결제 시, 결제일에 각각 1만 2만 3만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비씨카드로 이마트에서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가족과 오붓한 식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KB국민카드 이용을 고려해볼 수 있다.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된다. SRT 열차 이용 시 저렴하게 운임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SR 신규회원에 가입하면 10% 운임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한달간 우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추가할인을 해준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아시아나항공 일본 19개 도시 항공권을 최대 7%, 대한항공 유럽 6개 도시 항공권을 최대 8%까지 할인해준다.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일본, 동남아, 괌 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금액별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