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세사리빙’, 2018년 S/S시즌 신상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2-22 1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웰크론의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은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새봄맞이 침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세사리빙은 지난해에 이어 가치소비 확산과 홈퍼니싱 열풍이 이어짐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소품과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침구 라인을 강화했다.

세사리빙의 ‘어반’은 전속모델인 하지원이 직접 손꼽은 이번 시즌 히트예감 침구로, 잔잔한 체크 패턴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 ‘헤이즈’는 나뭇잎 모티브를 고급스럽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그레이 컬러와 핑크베이지 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광택이 우수하고 감촉이 부드러운데다 99.9% 항균기능의 ‘웰로쉬 메디’원단으로 제작돼 탈취와 소취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샤롯’은 춘천 옥 섬유로 제작한 ‘웰로쉬 제이드’ 원단을 적용해 원적외선 방출 기능이 우수하다. 은은한 코랄 컬러에 클래식 패턴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세사리빙의 아동&유아 침구 전문 브랜드인 ‘세사키즈(SESA Kids)’도 ‘조이’, ‘쥬라노’ 등 아동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여기에 유아 포대기, 방수 턱받이, 쿠션, 인형 등의 소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봄의 시작을 알리는 ‘새봄맞이 감사 대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어반’, ‘헤이즈’, ‘샤롯’을 비롯한 S/S시즌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월9일부터는 ‘라즈베리’, ‘레오’, ‘스페이스’, ‘마메종’ 차렵 카페트 3점 세트(더블 사이즈)를 각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모노센’, ‘스틸’ 기숙사 침구 세트(싱글사이즈)도 각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세사리빙 2018 S/S시즌 신상품 ‘어반(민트)’.[사진= 웰크론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