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보다 싼 일본 여행? 오사카 항공권 5000원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1-23 0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웹투어, 히든티켓 가격 맞힌 응모자에게 오사카 여행 특가 지원

[사진=웹투어 제공]

여행사 웹투어가 일본 오사카 여행을 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히든티켓 이벤트 ‘오사카’ 편을 진행한다. 라면 한 그릇도 안 되는 값에 오사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웹투어는 히든티켓 이벤트를 통해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1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을 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히 ‘히든티켓 기프트박스’ 콘셉트로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웹투어에서 예약한 일본 호텔 반값 혜택(최대 30만원까지, 단 료칸 불가),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1매, 동반자 항공권 10만원 할인(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1일 프리패스 1매) 혜택을 준다.

항공권은 귀국 일정 기준 2018년 3월 24일까지 오사카 왕복항공권(인천/대구/부산/제주 출발, 1인)을 구매(TAX 및 유류할증료 포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12일까지다.

히든티켓 1등 당첨자 외에도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해외항공 3만원 할인쿠폰(5명), 해외호텔 2만원 할인쿠폰(5명), 웹투어 여행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투어캐쉬 1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 1잔 E쿠폰(2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웹투어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거나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게시물을 캡처한 후 자신의 여행사진을 선택하고 #웹투어#히든티켓#오사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총 13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주말 관람권 2매(3명), 스타벅스 카라멜마키아또 1잔 E쿠폰(10명)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