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숙·정운천, 바른정당 전대 복귀…“당의 위기를 극복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종호 기자
입력 2017-11-08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8일 정운천 의원은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에서  당대표 및 최고위원 경선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사진=바른정당 제공]


박인숙, 정운천 바른정당 의원이 당 대표 및 최고위원 경선에 복귀한다. 지난 6일 경선 후보자 사퇴를 발표한 지 사흘만이다.

정 의원은 8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에서 “저와 박 의원은 당대표 및 최고위원 경선을 완주하겠다”며 “현재 위기에 처한 당을 살리는 길에 도움이 된다면 입장을 번복했다는 비난도 감수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3일 전 전당대회 경선 포기 선언은 당이 갈라지는 것을 막아보기 위한 충정의 선택이었다”며 “하지만 제 경선 포기 선언이 탈당 수순으로 오해를 받고 위기에 처한 당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전대 완주에 대한 각 후보님들의 요구와 사무처 당직자, 원외위원장님들의 연대 서명을 받들겠다”며 "당원으로서 당의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일념으로 뚜벅뚜벅 걸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박 의원도 “전대에 복귀하기로 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 의원과 박 의원은 지난 6일 “당 쪼개지는데 전대는 의미 없다"며 전대 연기 요구와 함께 후보자 사퇴를 선언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