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 광고, 유투브 등 SNS서 '인기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7-10-20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의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에 대한 관심이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폭발적이다.

LG전자는 지난 달 말 공개한 코드제로 A9 광고 동영상은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개된 지 3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말 방송인 서장훈씨가 등장하는 동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한 데 이어, 최근 선보인 동영상도 연타석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 동영상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클리닝 마스터를 찾은 비밀요원 Mr. A(미스터 에이)를 등장시켜, 영화 못지않은 스토리를 전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 동영상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짜임새 있는 구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코드제로 A9에 대한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제품의 주요 장점을 쉽게 설명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26일까지 이번 동영상과 감상평을 SNS에 공유하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A9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홈페이지(http://www.LGA9.co.kr)에서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