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리랑' 안재욱 등 초연멤버 31명 다시 뭉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6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뮤지컬 '아리랑'이 올해 재연 멤버 캐스팅을 확정했다.

'아리랑'의 제작사인 신시컴퍼니는 광복 70주년을 맞은 2015년을 기념하기 위해 천만 독자에게 사랑 받은 작가 조정래의 대하소설 '아리랑'을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공연은 일제 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초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아름다운 음악과 미니멀리즘한 무대로 담아냈다.

'아리랑'은 제작기간 3년, 제작비 50억, 그리고 연출 고선웅을 비롯해 100여명의 스태프 안재욱, 서범석, 김성녀, 윤공주, 김우형 등 42명의 배우가 출연했다. 

2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올해 공연에는 42명의 초연 멤버 중 31명이 다시 뭉쳤다. 송수익 역의 배우 안재욱은 “작품을 통해 서로 다져진 끈끈함이 그 어떤 작품보다 강했고 ‘애국’이란 혼이 담겨있어 감정의 교류가 더 진할 수 밖에 없었다. 재연을 손꼽아 기다렸고 연락을 받았을 때 그 어느 순간보다 기뻤다”고 작품에 대한 강한 애정을 표현했다.

초연에 이어 단일 캐스트로 무대를 책임질 감골댁 역의 배우 김성녀는 “작품에 임하는 모든 배우들이 우리의 이야기를 전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독립군처럼 공연에 임했다. 공연이 끝나고 관객과 함께 아리랑을 부르며 함께 웃고 울었던 그 벅찬 감동이 지금도 생생하다. 이번 공연에도 다 같이 소통하는 장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배우 윤형렬(양치성 역), 박지연(방수국 역), 장은아(차옥비 역)와 젊은 소리꾼 이승희(차옥비 역)등 11명의 배우가 새롭게 합류했다. 공연은 7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