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삼성전자 온라인판매 및 공동마케팅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7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삼성전자 프리미엄 상품을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

  • G마켓-옥션 내 삼성전자 브랜드샵 강화…모바일 브랜드샵 론칭 등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와 삼성전자가 6일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온라인 상품 판매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JBP를 체결했다. JBP 체결을 계기로 양 사는 온라인 전용 상품, 브랜드샵 강화 등 활발한 협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사진은 JBP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G마켓 전항일 부사장(오른쪽), 삼성전자 김성욱 상무(왼쪽)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삼성전자와 JBP(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6일 오전 11시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열리는 JBP 체결 조인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부사장, 김석훈 상무와 삼성전자 김성욱 상무, 송우창 그룹장 등이 각 사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베이코리아는 오프라인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급 상품을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온라인 고객들이 선호도를 조사해 온라인 전용 상품도 기획·출시할 계획이다. 앞으로 이베이코리아와 삼성전자 공동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 내 삼성전자 브랜드샵도 강화한다. 멤버십 포인트 연동, 지정일 배송 등을 통해 브랜드샵을 활성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브랜드샵 론칭 및 마케팅 등으로 모바일 판매 채널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부사장은 “1등 온라인쇼핑과 1등 제조기업이 손잡고 상품개발부터 마케팅, 물류 등 총망라된 협력 활동을 전개한다는 데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삼성전자의 온라인 단독 상품, 포인트 연동,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