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의 남자화장품 피토메스, 인기급상승 주목끄는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1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남자화장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지금 남성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찾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토니안의 남성화장품이라고 알려진 '피토메스'이다.

렇다면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이 피토메스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남성들의 피부를 연구하고 피부타입별로 적합한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어 어떤 브랜드 보다 남성들의 피부케어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거기에 많은 남성들이 이용을 한다는 점과 ‘토니안의 남자화장품’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관리 하는 남자들 사이에서는 선호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을 하게 됐다.

[1]



최근 남성 코스메틱 피토메스 제품 중 스킨로션 2종세트와 새롭게 출시된 올인원 블랙 2종 세트가 큰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인터넷 구매를 주로 하는 요즘 시대에 맞춰 온라인 판매로 운영을 하고 있기에 어디서든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은 물론 화장품구매를 힘들어 하는 남성들을 위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배려한 부분도 피토메스의 경쟁력이라고 보여진다.

파토메스는 '30일의 약속'을 진행 하고 있다.

30일의 약속은 화장품을 구매하고 30일동안 효과를 못 보거나 마음에 들지 안아 사용을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을 때 무조건 환불을 해주는 제도이다.

게다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근에는 주요 화장품을 최대 30%까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까지 진행 중에 있다.

최근에는 토니안의 경영 참여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와 남성피부에 대한 연구와 노력으로 인해 높은 인기로 이어지고 매출상승이 급격히 상승했다고 한다.

토사장이라는 별명을 입증하듯 남자화장품 시장을 또 한번 흔들기 시작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