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요리하는 남정네의 세상의 모든 파스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8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성준 지음 │ 위즈덤스타일 펴냄

아주경제 장성환 기자 =
 

[유성준 요리하는 남정네의 세상의 모든 파스타, 유성준 요리하는 남정네의 세상의 모든 파스타, 유성준 요리하는 남정네의 세상의 모든 파스타]

 

무언가에 미쳐본 적이 있는가? 미쳤다면 얼마나 미쳐보았는가? 이 책의 저자는 유럽여행을 가기 위해 모은 돈으로 파스타 100가지 만들기에 도전한 젊은 청년이다.
6개월 동안 500만원 가까이 돈을 쓰고, 마침내 각기 다른 100가지 종류의 파스타를 만들었다.

가정집 냉장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부터 매생이·시래기·소프트 크랩과 같이 흔치 않은 재료들은 물론, 세상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로 알려진 샤프론, 그리고 로브스터까지 다양한 재료들로 파스타를 만들어냈다. 요리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이 청년은 자신의 레스토랑을 차렸다.
이 책은 그가 만든 참신한 파스타 레시피, 집에서 만들어도 레스토랑처럼 맛을 내는 파스타 비법, 한국식으로 만든 퓨전 파스타 레시피, 간단하고 빠르게 파스타를 만드는 비법, 돈이 없어도 저렴한 재료도 맛있게 만드는 파스타 레시피를 포함하여 그가 겪었던 시행착오들을 정리하고 수정한 책이다. 그리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파스타 레시피를 모았다고 해도 좋을 77개의 파스타 레시피를 이 책에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