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나 림바,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30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야나 림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오는 12월23일까지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는 인도양의 일몰을 바라보며 둘만의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탈라소 테라피를 통한 힐링 타임과 발리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시간을 보내는 등 영원히 기억에 남는 추억을 제공한다.

또, 최대의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을 제공하는 개인 풀을 갖춘 절벽 위의 빌라에서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함께 두 분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체크인 시 플라워 욕조가 제공되고, 아침 조식(3곳 중 선택 가능)과 1회 객실에서 조식 서비스가 각각 제공된다.

스위트룸과 빌라 고객의 경우 공항 왕복 차량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1회 2명 탈라소 테라피인 아쿠아토닉 풀, 무료18홀 골프 퍼팅 코스 및 테니스 코트 이용이 가능하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는 웨딩 기프트 등록 메뉴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결혼과 함께 둘만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려는 허니문에게 인기가 좋다”며, “지인분들이 허니문을 시작하는 새 커플에게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