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택배기사님, 택배왔어요” 영상 화제…지드래곤도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8 0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28일 유튜브를 통해 ‘택배기사님, 택배왔어요’라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에는 택배기사들을 위해 준비한 감동 이벤트와 택배기사들 사이의 동료애가 주로 담겼다. G마켓은 영상 속에 등장할 택배기사들을 초청하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 택배를 발송했다. 물건 전달을 위해 배송지에 방문한 택배기사가 차량에서 내려 자리를 비운 동안, 사람들이 트럭에 커다란 초록색 리본을 달고 숨어서 기다린다. 차량으로 돌아온 택배기사가 어리둥절해하는 사이 숨어 있던 이들이 깜짝 등장해 감동 이벤트와 함께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믹한 응원 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동안 택배기사들은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춤에 동참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상 마지막에는 동료 택배기사들에게 바쁜 기간이지만 열심히 일한 후 즐거운 명절을 보내자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따뜻한 동료애를 느끼게 한다.

이번 영상에는 G마켓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지드래곤이 생애 첫 내레이터로 참여해 더 큰 관심을 모았다.

전항일 G마켓 상무는 “G마켓이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1위로 성장하기까지 함께해준 택배 기사님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세트와 택배에 대한 관심이 추석을 앞두고 즐거운 마음으로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이 급성장하며 택배 물량도 매년 빠르게 늘고 있다. 전국에 택배기사로 일하고 있는 사람은 약 4만5000명으로 추산되고 있으며, 1년 택배 물량 수는 15억개에 육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