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국내 유일 영국캠프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21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edm유학센터]


아주경제 한병규 기자 =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올해 여름방학 기간에 영국과 캐나다,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국 캠프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런던 남부의 명문 사립 기숙학교인 로얄 러셀 스쿨(Royal Russell School)에서 진행된다.

영국 캠프의 경우 국내에서 유일하게 edm유학센터에서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에 영국 캠프를 가게 될 경우 다른 해외영어캠프에 비해 한국인 학생 비율이 적고 독일, 러시아, 터키 등 15개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모여 최적화된 영어환경이 제공될 수 있다는 게 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만 10~17세가 모집대상이며 2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캐나다 캠프는 영국 캠프와 같은 기간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만 8~17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필리핀 캠프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6주 프로그램과 7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4주 프로그램이 있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영어캠프와 관련, 설명회를 오는 23일 오후 3시15분부터 4시까지 제5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열리는 외환은행 본점 세미나룸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하면 영국유학박람회에 참여하는 영국대학 등 기관에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건 덤이다. 설명회 진행은 올해 영어캠프 총 책임자 홍혜진 컨설턴트가 담당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