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 행보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3-11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에서 프리(Pre)시즌 이벤트와 이용자 간담회 개최 등 공개서비스 임박에 따른 본격 행보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이 등장하는 티저영상을 홈페이지에 전격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관심을 한껏 고조시킨 넷마블은 오는 29일까지 ‘마구더리얼’의 프리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매주 달라지는 미션 수행과 출석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공개서비스 시 선수카드·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의 공개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패키지다.

이용자 간담회도 오는 16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은 물론 개발자와의 직접적인 질의 응답, 3대3 팀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마구더리얼 홈페이지(ma9real.com)에서 할 수 있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이 본격적인 국내 야구개막과 시기를 같이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해가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만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사실감과 재미를 지금처럼 관심과 기대로서 기다려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구더리얼(ma9real.com)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