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리몰, 2025 연말 감사제 '끝장전' 개최…올해 마지막, 혜택의 피날레를 펼친다

사진끝장전
[사진=끝장전]
오늘의 실속, 내일의 가치를 브랜드 철학으로 가성비·실속 특화 이커머스 플랫폼 떠리몰(Thirtymall)이 12월 1일(월)부터 12월 28일(일) 까지 연말 감사제 ‘끝장전’을 진행한다.

‘끝장전’은 “2025년의 마지막 장(章)”이자 “연말 마지막 최고 할인전”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한 해 동안 떠리몰을 찾아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큰 혜택’으로 되돌려주는 피날레 기획전이다.

떠리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말 소비자들이 더 좋은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며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떠리몰만의 실속 있는 큐레이션은 소비자가 직접 찾아내는 즐거움, 즉 “사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올해 특히 사랑받은 상품부터 품질은 우수하지만 마지막 재고로 남아 있던 제품까지 폭넓게 구성해 “지금 사야 하는 진짜 특가”를 선보인다.

떠리몰이 전하는 이번 기획전 메시지는 “올해의 마지막 쇼핑, 떠리몰이 진짜 ‘끝장’나는 가격으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이다.

이와 함께 떠리몰은 연말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해의 다양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한 ‘끝장어워즈’ ▲오후1시~오후4시 3시간 동안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끝장타임딜’ 그리고 카테고리별 추가 서브 기획전들을 함께 운영하여, 12월 전체를 떠리몰만의 ‘발견하는 재미 사는 즐거움’이 살아있는 연말 쇼핑 페스티벌로 확장한다.

신상돈 떠리몰 대표는 “떠리몰을 찾아주신 소비자 한 분, 한 분 덕분에 ‘좋은 발견’이 이어질 수 있었다”며 “올해의 마지막 장을 떠리몰에서 따뜻하게, 그리고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장전은 12월 1일(월)부터 12월 28일(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9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