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멋] 블랙야크 '루클라 다운'으로 새로운 스타일 완성

루클라 후디 튜브 다운자켓을 착용한 아이유 화보 사진블랙야크
'루클라 후디 튜브 다운자켓'을 착용한 아이유 화보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가 세로로 입는 경량패딩 '루클라 다운' 시리즈를 출시하며 경량패딩에 스타일을 더했다.

루클라 다운은 세로형 튜브 디자인이 특징인 경량다운 시리즈다. 퀼팅 봉제선이 없는 튜브형 패턴을 적용해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삼출 현상을 막아주고, 슬림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루클라 다운은 아이템별로 후디, 벨트, 셔츠, 하이넥 등의 디자인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사이클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챙기면서 지속 가능성까지 접목했다.

블랙야크는 ‘루클라 다운’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가볍고 편안하면서 슬림하기까지 한 제품 특징을 다양한 포즈로 전달하며 경량다운의 새로운 실루엣을 보여준다.

아이유가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은 크림색 ‘루클라 후디 튜브 다운자켓’이다. 여성용 제품으로, 허리 안쪽에는 스트링이 있어 더 슬림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스냅 버튼이 적용된 옆트임 디자인과 제품 앞뒤 길이가 다른 설계가 세련된 착장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블랙과 라이트 토프 색상도 있다. 

시리즈의 또 다른 여성 제품인 ‘루클라 벨트 튜브 다운자켓’은 벨트로 라인 조절이 가능한 미드 기장의 경량다운이다. 벨트를 이용해 허리를 강조하는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으며, 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경량패딩을 세로로 입는다는 블랙야크의 제안처럼 루클라 다운은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올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경량패딩 트렌드를 주도하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