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버거앤윙스, '2025 서울 세계불꽃축제' 참가

사진아이더스에프앤비
[사진=아이더스에프앤비]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이사 장성식)가 오는 27일(토) 여의도에서 열리는 ‘2025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참여한다.

움버거앤윙스는 이날 여의나루역 3번 출구 앞 임시 부스에서 브랜드만의 개성을 담은 세트 메뉴 3종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 현장에서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버거 할라피뇨’와 사이드 메뉴 ‘츄러스윗’을 포함한 메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거 할라피뇨는 잘게 썬 할라피뇨와 특제 소스를 더해 아삭한 식감과 청량감, 매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지난 8일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이번 불꽃축제 현장에서 움버거앤윙스는 다양한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싱글세트는 버거 버팔로와 블랙 치즈스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더블세트는 버거 소이갈릭과 버거 할라피뇨에 메가윙 오리지널, 오리지널 츄러스윗까지 포함돼 푸짐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찾는 고객들이 불꽃놀이와 함께 움버거앤윙스의 다채로운 메뉴를 즐기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그리고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2023년 7월 론칭 후, 2024년 8월 가맹사업을 본격화한 지 1년여 만에 전국 약 40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