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오토모빌, BYD 씰 1호차 고객 인도

BYD 강서전시장에서 SEAL 1호차 출고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BYD 강서전시장에서 SEAL 1호차 출고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하모니오토모빌]

BYD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하모니오토모빌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BYD Auto 강서 전시장에서 스포츠 중형 전기 세단 BYD 씰 다이내믹 AWD(BYD Seal Dynamic AWD) 차량의 1호 고객 인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모니오토모빌 황대갑 대표를 비롯한 기업 관계자, 1호차 출고 고객이 배석해서 행사가 진행됐다.

강서 전시장 BYD 씰 1호 고객은 "씰은 디자인, 성능,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는 점에 만족해 구매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황대갑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전기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YD 씰은 복합기준 407km 이상의 주행 가능 거리와 세계 최초 CTB(Cell-to-Body) 기술이 적용돼 안정적인 주행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BYD의 프리미엄 전기 스포츠 세단이다.

한편, BYD코리아는 이날부터 BYD 씰의 고객 인도를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향후 하모니오토모빌은 서울 강서와 용산, 제주 전시장에 이어 서울 마포와 김포 지역에도 BYD Auto 전시장을 추가 오픈해 BYD의 신규 전기차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