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낙안배,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순천(전남)=박기현 기자
입력 2024-04-17 16:0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 '낙안배'가 소비자조사를 통해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배 분야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전 조합원의 협력과 열정으로 202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에 선정된 명예로운 쾌거를 이룬 것에 대해 축하와 찬사를 보낸다"며, "더욱 뛰어난 고품질 낙안배 생산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 농가소득 증대는 물론 새로운 판로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낙안배영농조합법인에서 출하하는 순천 '낙안배'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표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글자크기 설정
  • 낙안배영농조합법인에서 출하

순천 ‘낙안배’가 소비자조사를 통해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배 분야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순천시
순천 ‘낙안배’가 소비자조사를 통해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배 분야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순천시]

전남 순천 ‘낙안배’가 소비자조사를 통해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배 분야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정 시상식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운영사무국 주관으로 17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됐다.

배 분야 대표브랜드는 낙안배 등 6개 브랜드가 출품하여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등등 7개 항목을 평가하여 선정하는데, 낙안배는 보조인지도,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 등 5개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낙안배영농조합법인은 김만진 대표를 중심으로 174명의 조합원이 175ha의 청정한 햇볕을 먹고 자란 고품질 낙안배 5,200톤을 생산하여, 약 15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수출과 가공용 출하로 국내 시장의 배 가격 안정화와 농업인 소득증대 및 판로 개척에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전 조합원의 협력과 열정으로 202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에 선정된 명예로운 쾌거를 이룬 것에 대해 축하와 찬사를 보낸다”며, “더욱 뛰어난 고품질 낙안배 생산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 농가소득 증대는 물론 새로운 판로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낙안배영농조합법인에서 출하하는 순천 ‘낙안배’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표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