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운송 종사자에 최상의 서비스 제공 부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산=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4-04-15 15:1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이권재 오산시장이 "오랜 시간 운전업무에 종사한 신규면허자의 헌신과 노력이 인정받고 결실을 맺는 자리"라며 "승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항상 친절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역대 오산시 새마을회장 등 내빈을 비롯해 오산시 새마을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새마을운동 제54주년 기념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이임하는 한웅석 회장에게 공로패 전달 및 취임하는 이광수 회장에게 축하패 전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오산시 새마을회 제17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광수 회장은 "그동안 오산시 새마을회를 6년간 잘 이끌어주신 한웅석 전 회장님과 새마을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3년의 임기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꼼꼼히 살피는 오산시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오산시, 개인택시 신규면허자 면허증 수여

  • 제14회 새마을의 날 기념 새마을회장 이취임식 개최

사진오산시
이권재 오산시장이 개인택시 신규면허 대상자 17명에게 면허증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오산시]

이권재 오산시장이 “오랜 시간 운전업무에 종사한 신규면허자의 헌신과 노력이 인정받고 결실을 맺는 자리”라며 “승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항상 친절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기 오산시는 오산시청 2층 상황실에서 개인택시 신규면허 대상자 17명에게 면허증을 수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시는 2023년 12월 23일 개인택시운송사업 신규면허 신청 공고를 통해 73명의 신청자를 접수 받았으며 오산시 개인택시 신규면허 사무처리 규정에 기반한 우선순위에 따라 심사를 거쳐 17명의 신규면허자를 선정했다.

이번 신규면허는 국토교통부의 택시사업 구역별 총량제 지침에 따라 2023년 총량제 재산정에 따른 증차분으로, 2020년 12월 신규면허 공급 이후 3년 3개월 만이다.

이날 수여식은 신규면허자들의 택시 서비스 다짐 결의와 신규면허자의 가족이 축하메시지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이권재 오산시장이 신규면허자 17명에게 면혀를 직접 수여하고, 기념 촬영에도 나서며 의미를 더했다.

한편, 시는 같은 날 오산시개인택시조합과 개인택시 야간 운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택시운행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제14회 새마을의 날 기념 새마을회장 이취임식 개최
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
오산시 새마을회는 지난 12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새마을의 날 기념행사 및 오산시 새마을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역대 오산시 새마을회장 등 내빈을 비롯해 오산시 새마을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새마을운동 제54주년 기념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이임하는 한웅석 회장에게 공로패 전달 및 취임하는 이광수 회장에게 축하패 전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오산시 새마을회 제17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광수 회장은 “그동안 오산시 새마을회를 6년간 잘 이끌어주신 한웅석 전 회장님과 새마을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3년의 임기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꼼꼼히 살피는 오산시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새로 취임하는 이광수 회장님을 필두로 근면·자조·협동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오산시민을 위한 봉사 활동과 오산시 발전의 중심이 되는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