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후보, 사전투표 마지막 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지 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4-04-07 14:0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마지막 날인 6일 국민의힘 이철규 후보(동해·태백·삼척·정선)는 동해, 삼척, 정선군에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철규 후보는 사전투표 마지막 날 저녁 5시 동해시 천곡동 주공 6차 아파트 삼거리에서 총력 유세를 진행했다.

    이 후보는 "동해, 태백, 삼척, 정선의 중단 없는 획기적인 발전을 염원하는 지역 주민들의 열망이 높은 사전투표 열기로 나타나고 있다"며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했던 동해역 KTX 시대를 열고, 폐특법 사실상 항구화를 이뤄냈으며, 지역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고,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올 검증된 일꾼인 저에게 투표해 달라"고 호소했다.

  • 글자크기 설정
이철규 후보가 사전투표 마지막 날 저녁 5시 동해시 천곡동 주공 6차 아파트 삼거리에서 총력 유세를 펼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이철규 후보가 사전투표 마지막 날 저녁 5시, 동해시 천곡동 주공 6차 아파트 삼거리에서 총력 유세를 펼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마지막 날인 6일 국민의힘 이철규 후보(동해·태백·삼척·정선)는 동해, 삼척, 정선군에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철규 후보는 첫 일정으로 동해시 웰빙레포츠타운을 방문하여 주말을 맞아 운동 중인 동해시민들에게 사전투표 참여와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후 제17회 동해시장기 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하여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전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철규 후보가 동해 삼척 정선군에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이철규 후보가 동해, 삼척, 정선군에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이 후보는 개교 제97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제37회 소달초등학교 총동문회 한마당 큰잔치를 찾아 소달초의 발전과 지역 번영을 위해 힘써주시는 동문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후보는 "동해, 태백, 삼척, 정선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시면,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철규 후보는 사전투표 마지막 날 저녁 5시 동해시 천곡동 주공 6차 아파트 삼거리에서 총력 유세를 진행했다. 이 후보는 "동해, 태백, 삼척, 정선의 중단 없는 획기적인 발전을 염원하는 지역 주민들의 열망이 높은 사전투표 열기로 나타나고 있다"며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했던 동해역 KTX 시대를 열고, 폐특법 사실상 항구화를 이뤄냈으며, 지역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고,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올 검증된 일꾼인 저에게 투표해 달라"고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