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 이성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순천=박기현 기자
입력 2024-03-24 14:4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 진보당 이성수 후보가 23일 조례동 마중빌딩 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축사에 나선 순천만국가정원 옆 쓰레기소각장 반대 범시민연대 소속 한 간부는 "시민들의 입장에서 항상 이성수 진보당 후보는 가장 먼저 기자회견을 열어 우리들의 마음을 헤아려줬다"며 "당시에 참 기뻐서 눈물까지 흘렸다.

    이런 사람이 정치를 해야 시민들이 행복해 한다"고 말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 글자크기 설정
  • 당원과 지지자 1000여 명 참석


진보당 이성수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사진박기현기자
진보당 이성수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사진=박기현기자]

전남 순천 진보당 이성수 후보가 23일 조례동 마중빌딩 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당원과 지지자뿐만 아니라 국가정원 해고노동자, 역전시장 상인, 아랫장 시장 상인, 쓰레기소각장 반대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성수 후보는 지지자들에게 "이번에는 순천에서 이성수 후보를 꼭 당선시켜 바른 정치를 실현하자"며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을 쓰러뜨리는 데 다 같이 힘을 모으자"고 각오를 전했다.

이 후보는 "행복한 현실정치를 만드는 게 저 이성수다. 이제는 진보당이 국회로 갈 때가 됐다"며 이번 4.10총선에서의 아낌없는 지지를 호소하며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이 후보는 "윤석열 정부를 빨리 끝내야 한다. 현재, 순천갑은 민주당 후보자 교체라는 공천 파동에 민심이 흔들리고 있는 게 사실"이라며 총선 민심을 강조하며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축사에 나선 순천만국가정원 옆 쓰레기소각장 반대 범시민연대 소속 한 간부는 "시민들의 입장에서 항상 이성수 진보당 후보는 가장 먼저 기자회견을 열어 우리들의 마음을 헤아려줬다"며 "당시에 참 기뻐서 눈물까지 흘렸다. 이런 사람이 정치를 해야 시민들이 행복해 한다"고 말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