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손석구와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3-20 10:0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표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여행이지가 만든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여행이지를 통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여행이지 디지털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디지털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여행이지는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라는 슬로건 아래 항공·숙박·관광·액티비티·쇼핑·식사·휴식 등이 담긴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여행이지는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동남아 여행’ 편과 ‘유럽 여행’ 편을 각각 선보인다. 동남아 편에서는 여행이지를 통해 경험하는 숙박과 현지 미식, 액티비티의 매력을 담았다. 유럽 편에서는 대자연을 마주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쇼핑, 인생컷을 남기는 모습 등을 보여준다.

새로운 광고는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이지 홈페이지 또는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만 포인트(1명) △여행이지 프리미엄 트래블 굿즈(5명)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15명) △GS편의점 상품권 5000원(5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표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여행이지가 만든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여행이지를 통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